경동맥초음파검사 > 컨텐츠

본문 바로가기

ALWAYS CLEAR

늘맑은신경과

치료를 넘어, 환자를 치유할 수 있는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경동맥초음파검사

HOME 검진안내 경동맥초음파검사

경동맥 초음파Carotid ultrasound

경동맥은 머리로 올라가는 가장 큰 동맥이면서 그 시작이 우리 몸에서 가장 큰 동맥인 대동맥에서 시작하기 때문에 중심 동맥의 상태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초음파 검사를 통해서 직접 혈관의 내피 상태 및 혈전여부, 혈전의 콜레스테롤 성분 및 피의 응혈 정도, 모양을 파악하여 혈관 스트레스 및 뇌졸중 예방에 큰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늘맑은신경과에서 현재 사용하는 LOGIQ E10s는 미국 GE사의 전세계 최고사양 초음파진단장비입니다.

첨단 알고리즘 등 다양한 첨단 디지털 기술을 적용하고 있으며, 특히 첨단 CPU 하드웨어 기술은 기존 MRI, CT 시스템과 유사한 방식으로 데이터를 수집, 재구성하여 이전 시스템과 비교해 48배의 데이터 처리량과 10배의 운영 처리능력을 보여줌으로써 이전 기술로는 찾을 수 없는 작은 병변도 쉽게 발견하여 신속하고 정확한 초기 진단을 가능하게 하여 더 나은 의료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우수한 성능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GE 초음파 장비로 매년 6억 명의 환자 검사를 시행합니다.
의료기관명 : 늘맑은신경과의원등록번호 : 502-92-04512대표 : 김광덕주소 : 대구 수성구 청수로 178 JS930빌딩 3층TEL : 053.762.1188FAX : 053.762.1185

Copyright(c) 2020 ALWAYS CLEAR CLINICS.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 로그인